장비공유 이용안내
접수절차
이용안내
STEP
01
담당자 상담
장비, 대여기간 등 대여 가능여부를 상담합니다.
STEP
02
대여 장비선택
담당자와 상담한 내용을 기반으로 장비공유신청 게시판에서 공유하고자 하는 장비를 선택합니다.
STEP
03
대여 신청
대여기간을 지정한 후 대여하기를 진행합니다.
STEP
04
대여 신청서 작성
대여정보를 확인하고, 신청자정보를 작성합니다.
STEP
05
서류 제출
관련서류를 다운로드 받아 서약서 및 신청서를 작성한 후 관련서류 첨부란에 첨부합니다.
STEP
06
대여 신청완료
장비사용 신청건의 세금계산서가 발행되면 사용료 납부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.
장비사용안내
1. 평일 09:00~ 18:00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2. 대여,반출 초과 및 연장이 필요한 경우
- 대여 : 담당자에게 바로 통보하여 추가비용 익일 9시까지 납부 하시면 됩니다.
- 반출 : 1일 이전 업무시간 내에 취급 책임자의 승인을 득한 후 당일 6시까지 추가비용 납부 하시면 됩니다.
3. 납부된 사용료는 반활할 수 없습니다.
4. 그 외 서약서 및 준수사항 숙지 후 이용가능 합니다.
사용제한 및 취소
- 사용자의 신원확인이 불가능한 경우
- 예약을 결정한 사용자와 대여시의 사용자가 다를 경우
- 사용자가 장비분실, 파손, 반납 기간을 연체한 이력이 있는 경우
- 페널티 점수 5점 이상일 경우
- 시설 및 장비의 무단 이동, 허가되지 않은 SW·프로그램 설치 등으로 인해 고장 원인이 발견된 경우
- 사용자가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경우
- 진흥원의 품위를 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
- 장비 대여.반출을 거절할 만한 객관적인 사유가 있을 경우
- 사용 취소가 된 경우 대여요금을 반환하지 않으며 페널티 점수를 받을 수 있습니다.